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이야기

유키스 전멤버 동호군의 결혼발표

 

 

천하무적 야구단으로 많은 사랑은 받은 유키스의 전멤버 동호군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에요.

오늘 오후의 핫키워드가 아닐까 합니다.

동호군은 1994년생으로 한국나이 22세입니다. 좀 이르다 느끼는 결혼이지만 본인이 행복하면 그게 최고이죠.

곳곳에서 안좋은 소리 들리던데  쉿! 그런 말은 입안 깊숙이 밀어 넣으세요.

무슨 나쁜짓했습니까? 자신이 사랑해서 결혼 한다는데? 22세면 성인입니다.

(본인 신부와 심사숙고했다고 하는데요 뭘.)

쓴소리는 여기까지~~!

 

 

동호군은 14세 어린 나이에 유키스라는 남성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가요프로그램 MC당시의 모습입니다.

옆에는 연기자 박은빈양이구요.

 

 

동호군은 가수 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동했는데요.

영화는 2011년 마이블랙드레스에서 조연 신동호군으로 나왔습니다.

2012년에는 영화 돈크라이마미에서 주연이지만 나쁜녀석으로 출연을 했구요. 남보라양에게 몹쓸짓을 한....

드라마는 2011년MBC에브리원에서 방영된 스쿨드라마인 레알스쿨에서 주연 동호로 출연

같은해 MBC에서는 로열패밀리에서 어리지만 자신의 처지를 너무나 잘아는 조병준으로 출연

 

 

2012년 만화 홀리랜드의 원작인 홀리랜드에서 소심하고 내성적이지만 우연히 얻게된 복식교본으로 싸움을 알게 된 강유로 출연하였습니다.

(현냥이도 이만화 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학교때 순정물 보다더 학원물을 좋아했었는데......)

 

 

천하무적야구단 당시 팀에서 막내로 나오면서 특유의 귀여운외모로 누나, 이모, 엄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요. 어린소년이 열심히 하려던 모습과 자기보다 어린 동생을 귀여워 하던(자기도 귀여우면서) 모습들과 아버지같은 형들 사이에서 살인미소 날리는 모습이 매력덩어리였어요.

그런데 그 매력이 동호군에게는 별로 였나봅니다. 천하무적야구단 당시 귀엽다는 말이 싫어서 며칠씩 밤새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 줄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너무 어린나이에 데뷔해서인지 동호군은 연예계 생활이 버거웠나 봅니다.. 너무 힘들어서 가출을 했고 회사 주식까지도 다 정리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회사에서는 동호군을 기다려줬지만 가출한 당일이 하필이면 할아버지의 팔순잔치였대요.   자신만 가족사진에 빠져 있는게 마음이 아프다고 한 예능프로에서 2011년도에 털어놨더라구요.

결국 동호군은 2013년 유키스를 탈퇴하게 됩니다. 동호군의 꿈은 DJ였더라구요.

DJ준비 2년만인 올해 동호군은 2015 월드디제이페이스티벌에서 세계적인 DJ들과 성공적인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Rushin Justin이라는 DJ명으로 국내외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나이에도 자신의 꿈을 제대로 알고 자신이 가진것을 포기해가며 이뤄가는 모습이 멋있네요.

 

 

이제 11월이면 한남자의 남편이 된다는 어린 예비신랑 동호군!! 벌써 자신의 신부를 보호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신부가 일반인임을 생각하여 신부에 대해서 알리지 않기를 바라더군요.

지금의 그마음 변치 않고 알콩달콩 햄볶으면서 살아가길 바랍니다

 

아차차차 남들이 하는 이야기들 신경쓰지마세요. 원래 사람들 중에는 남의 말하는 걸 좋아하는 부류가 존재 한답니다. 그냥 또 참견이다 하고 못 들은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