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이야기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시작~~!

 

 

K세일세일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어제부터 시작 된 일명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데요.

늘어난 직구족들의 국내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시작한 행사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의 업체들은 올해 K세일데이에 참여한 업체 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이 가장 많으며 편의점도 참가를 했네요.

 

서울 삼성동의 코엑스 전시장에서 K세일데이 행사 중이라고 합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보이시죠?

 

 

해외 유명 브랜드 티셔츠 판매장인데요. 없어서 못판다고 합니다.

 

 

위의 냄비는 해외 유명 브랜드로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세일에서 50%

할인 중이라고 합니다. 그간 가격때문에 장만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국내 가전 업체의 세탁기와 냉장고도 이례적으로 최대 30%까지 세일한다고 하네요.

 

 

협력사를 돕고자하는 측면도 있다고 하네요. 이익을 위한 행사이지만 협력사들을 돕고자 하신다니 좋은 취지네요.

 

 

K세일 홍보 포스터입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잘 자리 잡았으면 하네요.

 

 

K세일데이 행사 일정입니다. 11월 20일 부터 12월 15일까지라고 합니다. 기간은 넉넉하니 현냥이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삼성전자도 이번 K세일데이에 참여 한다고 합니다. 20%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유명백화점 홈피에서는 해외직구 관을 따로 만들어서 직구고객의 유치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모 백화점은 아예 해외 유명 직구 브랜드를 수입하여 매장에서 팔기 시작했다고도 합니다.

 

해외직구족이 늘어나고 있는데 한국도 발맞춰서 준비한 K세일데이가 제대로 정착하여서 소비자는 저렴하게 구매 하고 생산하시는 업체들은 이기간을 매출증대에 기간이 되어서 서로 윈윈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