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이야기

HOT, 한자리에서 그들을 다시 볼수 있을까?

2015년의 끝자락에 와있네요. 현냥이도 이제 서른초반을 벗어나서 중반을 향해서 발을 내딛고 있어요.

오늘은 현냥이의 학창시절을 핫하게 해줬던 그들!!! 쉬는시간이면 그들의 이야기로 교실이 꽉차던 그때가 떠오르네요. 얼마전 길에서 고등학교때 친했던 친구를 만나고 나서 그때의 기억이 더욱더 아련해지는데요.

 

 

 

1996년 9월 7일 이들이 가요계에 나타나고 한국 가요계에 아이돌계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켰죠.

처음 듣는 음악 처음 보는 의상과 헤어스타일 제또래 남학생들은 이들의 노래부르 춤을 추고

여학생들은 오빠를 연호하며 열광했었어요.

 

 

캔디때는 멜빵바지 벙어리 장갑등으로 귀여움을 표현해서 여학생들이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얼굴에 저 페이스페인팅은 트레이드 마크가 됐던 것 같아요.

 

 

4집 아이야! 때 모습이에요. 씨랜드 참사에 대해서 노래한 곡이었어요. 그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 불렀는데

지금에 와서 보니 참 가슴 아픈 곡이었네요.

 

 

이런 그들도 세월이 흐르고 본인들만의 음악도 하고 싶어하고 길이 달라졌어요. 영원히 함께 할것만 같았는데.......

2001년 2월 27일 콘서트가 마지막이 되었네요. 뉴스에 나올정도로 어마어머한테 팬들이 갔던 그 마지막 콘서트요.

사실 그때 현냥이도 가고 싶었는데 표를 구할 방법도 또 늦게 밖에 나다니는 것이 큰일 나는 줄 알았던 때라 결국 못가보고....

 

 

이후에 멤버들은 공백기도 있었으나 왕성한 활동중입니다. 희준오빠는 특유의 코믹함으로 예능공략에 성공했고요.

 

 

강타오빠는 아시다시 SM의 이사님이 되셨죠? 이제 꽤 오랜기간 근속 한 댓가랄까요?

음악감독이며 작곡이며 제작자의 길과 함께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 중이라는데

오빠만 세월이 비껴갔나봐요. 아직도 그대로네요.

 

 

우혁오빠!! 중국에서 극빈 대접을 받으며 전용기로 스케쥴을 소화 할만큼 바쁘게 보내고 계신다고 합니다.

태극권홍보대사도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꽤 오랜 장거리 연애중이시라죠?

 

토니오빠는 최근 기획사운영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사장님으로 잘 적응 하시는 것 같아요.

요즘 예능에서 안보이는데 보고싶네요.

 

 

재원오빠는 갑상선암 치료를 받고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중이며 올해 7월에는 국내에서 뮤지컬 배우로 데뷔도 했었답니다. 사랑의톤즈라는.....

 

 

2015년 11월 27일에 다시한번 이들의 재결합 소식이 떴는데요. 이번에도 오보였습니다. ㅠ^ㅠ

다시한번 노래 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현냥이도 H.O.T의 노래를 듣고 자랐고 동갑인 성냥씨도 H.O.T노래를 듣고 자라서인지 노래방 가면

아직도 H.O.T노래를 부르는 저희 부부!! 이제 신곡을 불러보고 싶은데 힘든가봐요.

지금처럼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오빠들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재결합은 꼭 이루워 졌으면하는

팬심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