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이야기

터보 컴백 3인조로~~~

 

 

터보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터보는 김종국 김정남으로 해서 1995년 9월 1일 280Km SPEED로 데뷔를 했었어요. 그리고 1997년에 김정남씨가 탈퇴를 하고 마이키를 영입하면서 멤버교체를 하고 2001년까지 활동을 했었어요.

 

 

                                                                                              

 

현냥이가 중고등학교 시절 터보는 엄청난 인기 그룹이었어요. 나어릴적꿈 춤을 따라하던 분들도 많았을 것이에요.현냥이는 검은고양이네로나 회상, 트위스트킹을 부르고 자랐죠. 그래서 이번 컴백이 반갑네요.

6집을 발매예정인데요. 3인조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김종국씨는 터보 해체 이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음반도 꾸준히 발매를 했었죠.

2001년 12월에 1집 발표를 시작으로 2012년 11월에 7집까지 발표를 했어요.

한남자, 제자리 걸음, 사랑스러워등등의 히트곡도 여러곡 남겼죠.

그 이유에 O.S.T와 트로트앨범과 싱글앨범도 꾸준히 했답니다. 특히 2010년에는 5촌조카라고 밝힌 소야씨와도 싱글앨범을 발매했었어요. 소야씨의 어머니께서는 유명 디자이너로 김종국씨의 터보데뷔때 의상도

제작해주셨다네요.

 

 

 

예능에서도 꾸준히 활동을 해오고 있는데요. 패밀리가 떴다에서부터 지금의 런닝맨에 이르기까지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김종국씨 입니다.

 

 

얼마전 히든싱어4에 출연을 하셨는데요. 40대 초반이신데 아직도 단단한 초콜릿복근을 유지하고 있으시네요. 김종국씨는 운동도 꽤 좋아하시는 걸로 유명하죠. 자기 관리가 철저하신것 같아요.

 

 

김정남씨는 터보 탈퇴 이후 18년간 일반인의 삶을 사셨다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일을 하셨는지는 밝히지 않으셨네요. 하지만 토토가의 최고의 수혜자로 여기저기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합니다.

역시 터보의 인기는 대단했다는 증거겠죠.

 

 

마이키씨는 데뷔때 만17세의 나이였습니다. 풋풋했죠. 올해 36이 되셨네요. 현냥이도 30대 중반을 향해가고 있으니 18년 세월이 체감이 됩니다. 그간 미국에서 흑일동네 옷가게 알바를 하고 강도도 맞아 봤다고 합니다. 할줄아는 일이 별로 없어서 고생을 했고도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미국에서 보험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남자의 한여자!! 이분을 빼놓을 수가 없네요. 윤은혜씨. 한예능프로에서 당시 김종국씨가 부르던 곡 한남자에 맞춰 붙여진 한여자...... 요즘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이제 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올해 허삼관에 까메오로 잠시 출연했었죠.

 

김종국씨의 올초 힐링캠프에 출연한 모습인데요. 이상형 월드컵이 펼쳐지고 윤은혜씨를 지목 했다고 하는데요.

김종국씨도 윤은혜씨한테 관심이 갔었나봐요. 호감이 이야기 하셨더라구요. 두분의 이야기가 ING일지 END일지

모르겠네요.

윤은혜씨도 중국에서 열심히 하신다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길 바라고 김종국씨는 어서 터보컴백앨범을 들고 나오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