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이야기

성난변호사 관람

 

어제 낮에는 올림픽공원 저녁에는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강동롯데시네마에서 성난변호사를 관람했습니다. 얼마나 영화관을 안간건지........ 영화표 바뀐줄도 몰랐네요^^;; 요즘 다들 절감들 하나 봅니다. 하긴 전부터 한번 쓰고 버릴걸 너무 좋게 만든다했어요.

롯데시네마 일층에 있는 앨빈과 슈퍼밴드이네요. 오래된듯 싶은데 다시 칠을 했나봐요. 의자에 반만 출연한 성냥씨^^

이기는게 정의라 여기는 엄청 똑한 변호사 변호성(이선균). 똑똑한 머리로 재물과 자신의 명성만 챙기고 있지요. 그러다 맡게된 우수제약 신약 부작용 소송 승소로 인해 맡게된 한사건으로 그의 재물과 명성 쌓기에 이상이 생깁니다.

시체없는 여대생살인사건! 최초목격자이자 피의자로 지목된 김정환(최재웅). 시신이 사라진 피해자 한민정(김윤혜). 피의자를 지원하는 우수제약 문지훈회장.(장현성) 무죄를 입증할수 없을거라는 변호사 변호성 이 네사람의 이야기로 영화는 진행됩니다.

거기에 변호성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상대검사 후배 진선미(김고은)와 웃기지만 의외의 인물 박사무장(임원희). 욕망의 괴물 주대표(박지영)과 변호성과 술래잡기하는 용역직원들(용식,갑수)[서로때리는 장면에서 불쌍하지만 웃겼어요.] 착하지만 어눌한 연변말투의 길동(이준혁)등등의 조연들이 엮어나가는 117분 짜리 코믹 범죄 액션 반전 사기 드라마에요 ㅋㅋㅋ

반전이 여러개인 영화였는데요. 4개의 반전이 있는 것 같아요. 어떤 반전인지 이야기 해드리면 스포가 될테니 한번 찾아보세요.

영화 무지 재밌었어요. 저는 쉴새없이 잘 짜여졌다고 생각해요. 지루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재미 없다고 하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요.

낮에 올림픽공원 나들이로 인해 피곤해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사진 많이 찍어 올릴께요. 22일에 돌연변이 개봉한다는데....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