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이야기

당일치기 포천여행2 포천아트밸리<2>

 

 

 

 

 

산책로를 통해 전망대로 가면서 다양한 천수호의 모습과 심어놓은 들꽃들이에요. 난간에 보이는건 소원 적은 좋이에요. 전망대 꼭대기에는 소원의 하늘정원이라고 소원적은 종이들이 주렁주렁 달려 있지요. 그 정면 길로 내려가다보면 나선형 계단이 나옵니다. 그 두개의 나선형 계단을 지나면 천수호 안쪽으로 갈수 있는 아랫쪽 공원이 나오는데요. 계단에서는 핸드폰을 꺼낼 수가 없었어요. 산지 얼마 안되서 낙하 할까봐서

멀리 보이는 이글루는 막걸리 이글루랍니다. 포천이동막걸리병으로 만든^^

옆에 암석과 노을

 두번째 나선형 계단이 살짝 보이네요.

아래쪽으로 내려가기 마지막 컷

 

 

반대편 천수호에서 쑥 들어가 보이던 곳입니다. 이곳에도 공연장이 있었어요. 성악가들이 노래를 하면 웅장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물이 무지 깨끗하더라구요. 반대쪽은 얕아서 물고기 노는 것도 보이고 초등학교 이후로 못본 가재도 살고 있더라구요. 가재가 쬐그만해서 귀여웠어요.

 

 

해가 서산 끝에서 사라져 버렸네요. 산이라 그런지 무지 추웠어요.

 

조명들이 켜지고 있었어요. 야경도 찍고 싶었지만 추워서 이날은 요기까지! 모노레일 타러가면서 마지막 컷이에요^^

볼거리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자연과 어울어져서 가족들과 가기 좋은 공원 인것 같아요. 물론 자연을 좋아하는 현냥이한테는 무지 좋은 곳이였지만요. 주변의 비둘기낭이나 한탄강 산정호수 어메이징파크 허브아일랜드 아프리카박물관 광릉수목원 산사원 등등의 볼거리가 많으니까 2박3일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 같아요.

현냥이네도 원래 수목원에 가려고 했지만 일,월 휴무였어요. 하지만 덕분에 가본 비둘기낭과 아트밸리는 기대 이상이였어요. 겨울이 오기전에 나들이 가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포천아트밸리 주소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234(도로명)

신북면 기지리282(구주소)

아트밸리 입장료 어른 5000 청소년군인 3000 어린이 1500

모노레일비용 어른 4500 청소년 3500 어린이2500(왕복)

편도는 어른3500 청소년2500 어린이 1800

비둘기낭 주소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15-2

*편하시라고 올렸는데 문제 되면 삭제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