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

응답하라1988 덕선이 남편은 정환이? 택이?

 

 

응팔이의 마스코트이자 주인공인 씩씩이 성덕선!! 둘째라 서럽고 여자대우 안해줘도 그 씩씩한 덕선이가 낭랑18세.

이제 여자가 되어 갑니다. 소꿉친구인 선우를 첫사랑이자 짝사랑을 하는데요. 결국은 차이고 말았죠.

유력하던 선우는 덕선이의 남편에서 제외가 되었네요.

이제 주인집 재수탱이 정환과 중국에서는 신 동네에서는 등신 택이가 남았는데요. (뭐 0.0000001%도 등룡이는 아닌것 같아서 패스 합니다.) 두사람에 대해서 포스팅 갑니다. 누구라도 좋으니 아시는 분들은 이래서 얘가 덕선이 남편이다 추론좀 해주세요. 둔탱이 현냥이는 막연히 정환이가 남편이다라고 생각 하거든요.

현냥이 촉이 맞았으면 하는데..... 아무튼 택이 소개 부터 갑니다.

 

 

 

우선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택이부터 갈께요. 아버지와 둘이 사는 택이는 바둑에 있어서 천재이죠.

 

 

바둑은 천재인데 평상시는 손이가는 막내동생 같은 택이. 등룡이가 잘 챙겨줘요. 물론 이것저것 받아 먹기는 하지만요.

 

 

술을 먹어도 귀여운 택이. 뭘해도 귀여운 택이가 요 택이가...... 덕선이를 짝사랑 하고 있었지 뭐에요?

 

 

마냥 막내같을 것 같은 택이. 그동안 덕선이에 대한 마음을 어케 숨겼니? 덕선이를 박력있게 덥석 끌어 안는 택이.

택아, 너 정말 덕선이 남편이야? 니가 미래에 김주혁씨??? 

 

 

중국 상해에서 어려울거라고 모두 포기했던 4:1 경기를 이기고 난 뒤 첫눈 오는 날 덕선이에게 영화를 보자고 하는 택이. 택이 목소리가 이렇게 매력 적인지 몰랐어요. 항상 단답형에 고개만 끄떡이던 택이라서요.

택이 목소리 계속 듣고 파져요.

 

 

2화에서 동일이 아저씨와 같은 상처를 공유하게된 택이. 아저씨를 모셔다 드리고 눈물 짓는 택이를 보여 안타까웠어요. 엄마는 항상 보고싶은 존재라던 말. 가슴에 와 닿았어요. 결혼해서 엄마 품을 떠나보니까 더 그립네요. 어릴 때 따로 살때 보다 더요.  7화 예고에서 또 우는 택이...... 뭐 때문에 우는 걸까요? 덕선이한테 크리스마스에 바람 맞는 걸까요? 다음 주에도 역시!!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솔직히 택-선 조합도 오누이 같고 귀엽긴 하죠? 첫방 예고 때 모습인데 둘이 실수 하면서 찍은게 귀여웠죠.

 

 

이번에는 엄마에게도 무뚝뚝하기 짝이 없는 시크남 정환입니다. 덕선이에게도 죽인다는 말을 연신 날리던 정환이.

 

 

수학여행때 므흣한 사고로 인해 순진남이 되어버린 정환이 덕선이의 손을 떨치지 못해서 전전긍긍인데요.

덕선이의 백허그에 정신도 혼미해 보이네요.

 

 

사실 정환이가 무뚝뚝한 건 맞는데요. 의리 남이에요. 예전에 선우의 아버지 유품을 빼앗은 선배도 친구를 위해 말 똑바로 하라면서 한방 날려준 사건도 있었죠. 그리고 죽인다고 하는 덕선이를 위해서도 수학여행때 학주 이사도라(등룡이아부지)의 사랑의 매(?)를 생각하면서도 자기자랑에 대신 나가주는 의리남이었어요. 물론 임페모모 양주도 목적이었겠지만요.

 

 

이런 정환이가 덕선이를 마음에 담고 순정남이 됩니다. 역시 학주의 사랑의 매 조차도 말릴 수 없는 순정남 정환의 첫사랑. 대문에서 한참을 덕선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개 운전 하는 버스 아저씨 덕에 스트립쇼를 했던 정환은 또다시 휘청거리는 덕선을 봅니다. 그 많은 사람들 사이를 지나 덕선이에게 와서 덕선이를 위해 가드가 되어주는 정환이. 덕선이 바라보자 모르는 척을 하는데요.

의리남, 순정남, 매너남이기까지 하네요.

아무리 봐도 둘이 잘 어울리는데...... 둘이 됐으면 좋겠다는..... 현냥이 사심이 크네요. 너무 정환이 대놓고 지지죠?

 

 

아침부터 덕선이네 뭘 빌리러온 선우와 덕선이의 뒷모습을 보는 택이와 정환이. 몰랐겠죠? 둘이 연적이라는 거?

과연 덕선이는 택이랑 결혼을 했을까요? 정환이랑 했을까요? 궁금하네요. 역시 막편까지 정주행? 해야겠어요.

헉 벌써 2시 30분을 향해 가고 있네요.

일요일 잘보내시구요. 굿밤 되세요^^